개인적으로 직장 상사에게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이 없지만 분기별로 한번씩 있는거 같아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그럴때에는 정말 한대 쥐어박고 싶지만 그럴 수 없기에 스트레스 해소 게임을 하게 됩니다.
신나게 두들겨 팰수가 있어요;;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위에 보이는 부분에는 스트레스를 받게 하는 대상의 이름을 입력할 수 가 있어요. 하지만 한글이 입력이 안되네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한글이 입력이 되지 않아서 영어로 입력을 해두었습니다. 사실 이름이 크게 중요하진 않아요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풀 수 있다면 이미지트레이닝을 하세요 이놈이 그놈이다! 라고 생각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ㅎㅎ
아마 제가 잘못 했겠지만 한글로도 입력이 되는거 같아요. 주먹으로 신나게 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몽둥이와 finish 기술을 넣을 수가 있는데요.
왼손은 z,x,c 그리고 오른손은 , . / 을 이용하여 다양한 기술을 넣을 수가 있습니다. 펀치가 너무 빨라서 잔인함(?) 이 덜 할 수 있는 것은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게임 방법 자체가 그리 어렵지 않아요. 다만 리플레이를 자주 못하게 될 거 같은데 한번 할때 여러분들께서 의도한대로 오랫동안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