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31.

유튜브 동영상 재생 안됨 해결 방법

즐거운 명절 보내셨지요? 명절때 마다 크고작은 사건사고들이 있는데 모쪼록 아무일 없이 편안하게 보내셨길 바랍니다. 저는 신나게 놀려고 했는데 등에 담이 와서 너무나 불편했었네요. 물론 지금은 괜찮지만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유튜브 동영상 재생 안됨 현상이 발생했을때 해결 방법입니다. 명절이라고 하더라도 연휴 내내 큰집에 가있는건 아니기에 집에서 혹은 이동중에 스마트폰을 볼때가 많은데요. 그때 유튜브가 제대로 안된다면 스트레스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재생 안됨 증상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유튜브 자체가 실행이 안되거나 혹은 버퍼링이 심해서 해당 내용을볼 수가 없다는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일단은 유튜브 도움말 등에서 볼 수 있는 내용들을 보시게 되면 다운로드 속도와 재생 품질에 대한 상관관계를 보여줍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의 인터넷 속도가 느린데 동영상을 버퍼 없이볼 수는 없어요. 그래서 유튜브 동영상 화질을 줄여서 보는 방법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 재생 안됨 증상에서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유튜브 앱을 다시 시작을 하고 그래도 안되면 기기를 재부팅을 해줍니다. 스마트폰이나 tv 등에서 크롬내에 youtube.com/tv 를 열고 시돌르 해보는 등의 작업을 해보실 수가 있을거 같아요.

근데 왠만한 경우에는 이런 방식으로 거의 해결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아래 쪽은 컴퓨터 에서 재생이 안될때 할 수 있는 방법 이예요.


브라우저 탭이 많이 열려 있을때 다른걸 닫고 메모리 점유율을 낮춰서 이용을 하게 되면 어느정도 완화가 될 수가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이 안된다면 인터넷 모뎀 등을 껐다가 켜면 되실거 같구요. 그외의 브라우저 최신버전 업데이트 등을 하면 됩니다.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는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게 되면 유튜브 동영상 재생 안됨 현상이 어느정도 해결을 할 수 있을거 예요.


만약 위와 같이 검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 경우라면 아주 짧은 시간동안 유튜브 영상이 재생이 되다가 안되는 부분이 많을 텐데요. 이때에는 앞서 있었던 부분들과 비슷하게 해결을 할 수 있지만 경험삼 스피커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되는거 같더군요.

이때 이어폰을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영상을 재생할 수가 있을 겁니다. 그외에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앞서 말씀 드린 부분으로 유튜브 동영상 재새 안됨 현상을 해결 할 수 있길 바랄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