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1.

fm2017 취업비자 신청 꼼수?

요즘들어 열심히 하고 있는 게임은 fm2017 입니다. 조금씩 쉬엄쉬엄 하다가 보니 벌써 2020~2021 시즌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하다보니 모든대회를 쓸어담고 있지만 유망주를 모으는 재미에 푹 빠져 있죠.

현재 EPL의 토튼햄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손흥민이 나름 좋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손흥민, 라멜라, 해리케인 등이 타팀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망주들을 모으고 있는데 비유럽 국가 선수들을 영입 할때에는 취업비자를 받기가 어려운데요. 대부분 좋은 유망주들은 브라질에 많이 있더군요.


보통 국가대표 경기가 충분하지 않으면 이적을하고 바로 취업비자를 얻는게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의를 제기를 하고 또 비자를 받지 못하게 되면 120일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물론 5년을 기다리게 되면 영국 국적을 취득 할 수있게 되어 비자를 발급 받을 수 있지만 18세에 데리고 와서 주전 경험 없이 23세나 되어서 쓴다면....


물론 이탈리아나 독일, 스페인등 다른 리그에 보내서 취업비자를 따게 할 수도 있습니다. 운만 좋으면 국가대표에 선발이 되어 빠르게 취업비자를 딸 수도 있는데요. 아르헨티나 선수들의 경우 국대가 되기 쉬운데 브라질 선수들은 왠만큼 잘하지 않으면 안되더군요.


하지만 fm2017 취업비자 를 받을 수 있는 꼼수(?) 는 있습니다. 유럽 국가 유망주가 아니라면 이적료가 상당히 저렴한데 이 이적료를 일부러 더 비싸게 주고 이적을 시키게 되면 즉시 이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위 그림 처럼 취업 비자를 받지 못하고 꽤 힘들 수가 있지만 비싼 이적료 와 급료 덕분에 해당 선수가 꼭 필요하다고 인지가 되면 취업비자를 발급 해 주는거 같습니다.


해리케인 1200억에 팔고 이적 예산을 거의 쓰지 않았더니 돈이 좀 많은데요. 이적료 230억에 주급 8천만원에 18세의 축구신동을 데리고 왔습니다. 급료나 이적료가 저렴했다면 절대 취업비자를 못 받았을거 같아요.

적절히 세이브를 하고 로딩을 한 두번 하면 발급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앞으로 이친구가 얼마나 성장해 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기대를 해봅니다. 그럼 지금까지 fm2017 에서의 취업 비자를 받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100% 되지 않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가급적 국대가 되기 쉬운 국가의 유망주들을 잘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