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17.

보건소 금연성공 축하금 아직 받을 수 있나?

작년 말이었나요 담배값 인상이 되면서 자연스레 금연열풍이 불어왔습니다. 제가 아는 많ㅇ은 분들은 담배를 끊었고 그중에 절반 정도는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 분들이 있더군요. 아무래도 담배값도 오르고 물가도 오르는데 직장인들의 월급은 제자리 걸음이다 보니 더욱 더 그런거 같네요.

이런저런 이유로 담배를 끊지 못하시는 분들은 보건소 금연클리닉을 다녀보시는건 어떨까요. 여기서 금연에 성공을 하게 되면 축하금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을 되찾는데 보건소 금연성공 축하금 이 중요한건 아니기도 일단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


일단 보건소 금연 클리닉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포털사이트에서 금연길라잡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해당 내용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금연관련 하여 내용을 보시기 전에 미리 드릴 말씀은 작년까지는 보건소 금연성공 축하금 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거 같습니다. 아마 사라진거 같은데요. 그래도 일부 지원이 되는게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금연 길라잡이로 들어가시게 되면 보건소 금연클리닉 찾기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여러분이 클리닉을 이용하시길 원하신다면 거주하고 계신 곳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건소에서는 금연을 돕기 위해 흡연자들에게 금연패치를 지원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보건소에서 주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도 몇번정도 사용할 수 있는 패치를 받게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예산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가 봅니다.


설령 보건소 금연성공 축하금 을 받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건강상 그리고 금전적인 이득을 보실 수 있어요.

건강상의 이득은 생명 연장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가장 큰거 같은데요. 당장 금전적인 이득이 눈에 보여서 더 큰거 같아보입니다.


위 그림에서는 산술적으로 담배를 구입하지 않고 그것을 적금을 넣었을때 발생할 수 있는 금액으로 따져줍니다. 사실 굳이 따져보지 않아도 엄청나게 큰 금액이라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사실 저는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만 이상하게 돈이 모이지 않네요 ;; 그렇다고 다른데 쓰는건 아닌데 말입니다 ㅠㅠ 보건소 금연성공 축하금 을 지원해주는 곳도 있긴 하다고 하는거 같은데 아직 제가 직접 목격한건 없네요. 하지만 금연은 꼭 하시길 금전적인 부분뿐 아니더라도 건강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