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경거리가 있을걸로 예상되고 서울 시내 야경을 볼때도 남산타워 만한곳이 없다고 할정도로 뷰가 정말 좋다고 하던데요. 오늘 입장료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남산타워의 정식 명칭은 N서울타워 였네요 ;; 위와 같이 네이버 등에서 검색을 하시게 되면 사이트가 바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내용을 보시게 됨녀 층별안내, 이용시간, 이용요금, 자가차량, 교통안내 등의 대한 다양한 메뉴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메인 화면으로 가셔도 되지만 저는 이곳에서 이용요금을 바로 눌러봅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굳이 검색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알아봐 드릴거니까요 ^^; 일단 전망대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대인의 경우 만원 소인은 8천원 입니다. 만 3세가 안되는 영유아의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보호자 1명당 1명에 한함 이라고 되어 있어요
그렇다면 엄마 아빠가 간다면 쌍둥이를 데리고 입장을 할 수 있겠죠. 그외 장애인이나 국가유공자 들에 대해 할인이 이어지게 되고 엔그릴 이용고객에 경우 사전 예약시 전망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엔그릴 이란 남산타워 내에 있는 레스토랑 이름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산타워 입장료 등을 보게 되면 전망대 뿐 아니라 다양한 패키기 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쿡과 전망대가 합쳐진 건데요. 런치의 경우 35000원 디너의 경우 50000원으로 가격이 측정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콤보 패키지는 N스위트 바 와 전망대가 결합된 건데요. 가격은 위와 같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남산타워 이용시간은 연중무휴로 진행 됩니다만 시간은 아무리 늦어도 자정을 넘기진 않는다고 합니다. 토툐일의 경우 전망대는 24시까지 운영을 하게 되고 나머지는 23시 빠르면 22시까지만 운영을 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남산타워 입장료와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게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미리 입장료를 챙겨갈 필요(?) 까지는 없을거 같네요. 물론 학생들이 가기엔 비쌀 수 있습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