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21.

와치독스2 발매 연기?! PC버전만?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라 하고 한동안 온라인 게임을 쭈욱 해오다가 나이를 먹고 퇴근 하고 오면 애들과 놀아주다 보니 블로그 할 시간도 쪼개서 하고 있어서 게임은 정말 하기 힘듭니다.

요즘에는 간혹 이볼브 스테이지2 무료화가 되어서 매일 접속을 하고 게임을 하고 있긴 한데 실력이 늘지는 않고 있네요 ㅠㅠ 그런 와중에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와치독스2 발매 연기 소식이 들러 왔습니다.


와치독스 1편의 스토리가 별로 였다고 하지만 게임은 충분히 재밌게 즐겼던거 같아요. 그래서 2회차 플레이도 하고 멀티도 열심히 하면서 진행을 하고 배트맨 아캄나이트를 즐겼었는데요.


GTA 시리즈 처럼 완벽에 가까운 자유도가 있는건 아니지만 (서브 미션의 반복성..)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11월15일에 발매를 한다고 정해졌는데 갑자기 11월 29일로 연기가 되었네요.


스팀에 접속을 해보니 11월 29일로 변경이 되어 있네요. 하지만 이부분은 PC 버전만 인듯 합니다. 유비소프트 공식 블로그에는 와치독스2 PC판의 발매 연기를 발표 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콘솔과 달라서 그런듯 한데요. 최고 옵션을 돌리기에는 현재로써는 부족하다고 판단 한듯 하네요. 2주가 딜레이 되긴 했지만 아직 예약구매를 하지 않아서 충분히 기다릴만 합니다 ^^; FM2017도 사야하는데..


현재 와치독스2 권장 사양은 I5 3470 이상 이라고 합니다. 8기가 이상의 램으고 지포스 970 이상은 되어야 고사양 옵션을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와치독스2 PC판 최적화를 완벽하게 했음 좋겠네요. 빠르지 않아도 됩니다. 완벽할 수 는 없겠지만 완벽에 가깝게 만들어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