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28.

네이버 메일 스팸 설정 하기

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개인적으로 명절이 토,일요일에 끼어있는 경우는 연휴가 굉장히 짧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물론 기분탓이겠지만요. 이상적인 연휴는 수목금 이 연휴이고 토,일 요일에 쉬고 월요일 출근하는게 개인적으로는 좋은거 같습니다.

어쨋든 오늘 시간에는 네이버 메일 스팸 설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일 수신을 하게 되면 원하는 정보를 받을 때도 있지만 불필요한 광고 메일이나 스팸메일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런 메일의 스팸 설정을 해서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네이버 메일 스팸 설정 을 하는 방법 인데요. 메일로 접속을 하셔서 환경 설정으로 이동을 하시면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환경설정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실 거예요... 그냥 눈으로만 찾으면 절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좌측에 메일 카테고리에서 내 메일함 쪽으로 마우스를 옮겨가게 되면 + 버튼과 톱니바퀴 모양의 환경설정 버튼이 생성 되게 되거든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있는 메뉴 들중에 스팸 설정 이라고 되어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메일 자동 분류 를 선택을 해서 특정 키워드를 특정 폴더로 보내는 방법을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자체가 네이버 메일 스팸 설정이나 메일 자동 분류나 비슷하다고 보심녀 되실거 같아요.


스팸설정 으로 이동을 하시면 자동 분류 항목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위와 같이 5가지의 체크를 통해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만약 스팸메일을 받았을때 즉시 삭제를 하거나 특정한 액션을 자동으로 선택을 하게 할 수도 있는데요. 혹시나 중요한 메일이 실수로 인해 스팸메일로 들어가게 될 수도 있으니 해당 설정을 이용하실 때에는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네이버 메일 스팸 설정 함에 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는 부분 입니다. 특정 키워드가 들어가는 메일을 스팸으로 설정 하는 것인데요. 요즘 광고 메일을 앞에 광고 라고 들어가 있기 때문에 광고를 입력을 하는 것도 스팸메일 설정에 도움이 되겠죠.

그외의 어른 전용 상품에 대해서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최소 한번 이상 받은 메일의 제목 등의 키워드를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