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8.

터닝메카드 크로키 구매! 멋지다!하지만 내구성이...

우리 딸아이가 요즘 터닝메카드에 푹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터닝메카드 사달라고 노래를 부르길래 하나 사줬었드랬죠.

터닝메카드 스타터 라는 걸 사다 줬었는데... 이건 장난감 보관함 같은 거더군요 ㅠㅠ
하루만에 망가지기 까지 하고... 어쨋든 후에 다시 크로키를 구매했습니다.


나름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장난감 안에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금속 이 들어간 카드에 닿이면 변신한다!

참신하고 기발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철사(?)를 이용하여 빠른 변신!! 변신하는데 1초도 안걸리고 요즘 한창 유행하는 카드 게임을 접목시켜서 만들어서 애나 어른들에게도 인기를 끌거 같습니다.



자그마한 상자(?) 안에 크로키와 설명서 그리고 게임보드 판과 카드3장이 들어 있네요.


카드 게임 방식은 단순합니다.


터닝메카드 크로키를 구매할 때 무간 도 함께 구매를 했는데 산지 하루만에 고장이 났어요... 고장이 났다기 보다는 부러졌죠..


터닝메카드 장난감이 나름 잘만들어지긴 했지만 내구성이 그렇게 튼튼하진 않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만들긴 상당히 잘 만든듯~!


정가 보다 비싸게 팔리고 있는 만큼 내구성을 좀더 길러 줬으면 좋겠네요. 변신을 하고 변형을 하게 되는 이음새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자주 이용을 하면 오래 가지 못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무간은 하루 만에 부서졌구요. 특히 아이들은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을때 힘으로 할려는 경향도 있는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